토마시의 철의 법칙
프레임이 전부다
프레임이란, 남여 관계에서 누가 누구의 현실로 들어가서 살게 되는가를 뜻한다. 건강한 연애/결혼이 지속되려면 여자가 남자의 인생으로 들어와야 한다. 남자인 당신이 여자의 프레임으로 들어가게 되면 여자는 남자가 되고, 남자는 여자가 된다.
연애 초반, “저는 만난지 3달 되기 전까지는 잠자리 안해요” 이런 비슷한 말을 들어본적이 있는가? 여기에 동의하는 순간, 당신은 그녀의 프레임으로 들어가게 된다. 여자들은 베타남에게는 룰을 만들고 알파남에게는 있던 룰을 깬다.
결혼한 유부남들아, PS5를 사는 과정에서 와이프의 “허락”이 필요했는가? 혹은 아직도 허락이 안떨어져서 못사고 있는가? 오랜만에 주말에 친구들과 한잔 하러 갈때는? 취미활동을 하러 갈때는? “내무부 장관”께서 허락해주셔서 새로운 RTX그래픽 카드를 샀는가? 당신은 그녀의 프레임 안에서 살고 있다.
그녀가 당신의 삶 속으로 들어오게 하라. 당신이 그녀의 삶속으로 들어가는 순간, 너는 남성성을 잃어버리고 그녀의 한마디에 끌려다니는 노예가 된다. 취미생활 한번 제대로 못해보고 존중받지 못하는 ATM생활을 하면서 중년을 맞이 하기 싫으면 그녀가 너의 프레임에 들어와 살게해야 한다.
병신같이 대놓고 하지 말아라.
현재의 상대에게 절대로 과거의 성생활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 하지 말라
몇명과 자봤는지, 어땠는지 등등. 진실도 말하지 말고, 거짓말도 하지 말아라.
1명과 자봤든, 150명과 자봤든 말하지 말아라.
왜? 숫자가 너무 적으면 너에대한 성적 매력은 떨어질 것이고 숫자가 너무 많으면 여자는 온갖 망상을 하기 시작한다.
숫자가 적당한 경우에 나올 수 있는 가장 최상의 시나리오는 그냥 “아 그렇구나” 하는 정도지만 그런경우는 거의 없다.
그걸 말하는 순간, 다음 데이트때부터 그녀는 니가 전에 만난 다른년들도 여기 데려왔겠지 하는 생각부터 할것이다.
99%확률로 지고, 1퍼센트 확률로 비기는 게임인다. 말하지 말고 농담으로 넘겨라.
섹스를 하기위해서 기다리게 하는 여자
당신은 그녀의 첫번째 초이스가 아니다.
섹스는 감정적이고 충동적이고, 즉흥적이어야 한다.
여기에서 “협상” 이 들어가는 순간, 메세지는 명확해진다. 그녀는 당신이랑 섹스하고 싶은 생각이 별로 없다. 너보다 더 끌리는 사람이 있거나, 너에 대한 성적 호감도가 낮은것이다.
여자가 당신과 섹스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서든 건덕지를 만들어낸다.
“잠자리 하기전에 좀 더 알아가 보고 싶어요” “좀 더 편안해지면 하기로 해요” “아직은 너무 이른거 같아서” 등의 이유를 대는 그 여자도 이미 지난해 할로윈 파티때 만난지 30분밖에 안된 남자랑 잠자리를 했다. 왜? 분위기에 취했고 그 남자가 딱 원하던 스타일이었거든
섹스를 위해서 기다려야 한다는 오퍼가 들어온다면 그녀는 너를 매력적인 알파가 아니라 장기적인 서포트를 제공해주는 베타로 보고 있다는 뜻이다.
남자들은 깨달아야 한다.섹스는 절대로 기다릴 만한 가치가 없다는 것을
진실된 갈망은 협상되지 않는다.
결혼전 동거 금지
남자에게 좋을게 없음. 프레임을 잃기 쉬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섹스 자주 할 수 있으니 좋을거 같은가? 같이 사는것에 동의하는 순간, 너는 그녀의 24시간 감시체제하에 들어가게 되고, 그녀는 그녀가 너의 유일한 섹스 상대라는 확신이 생긴다. 미스터리는 사라지고 다른 여자들과의 경쟁심리도 사라진다.
절대로 여자에게 임신과 출산의 결정권을 빼앗기지 마라
사고쳐서 결혼하게 되는 상황을 만들지 말라는 소리다.
여자에게는 41가지 다른 피임방법이 있고 남자에겐 두가지 뿐이다. 정관수술과 콘돔
여자가 마음만 먹으면 너의 인생경로를 하루아침에 바꿔놓을 수 있다. Commitment - 남자의 헌신과 책임은 여성화 된 사회에서는 고결한것처럼 느껴진다. 그래서 왠지 책임을 져야할 것 같다. 올바른 일을 해야 할 것 같다. 책임을 진답시고 너의 발에 총을 쏴버리는 무지를 범하지 말아라. 남자에게 commitment 란 여자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자 너의 약점이다. 무조건 콘돔을 사용하고 싫으면 정관 수술을 받아라. 사고쳐서 원치않는 결혼을 하게되는 남자보다 더 멍청한 놈은 없다.
미국 NBA선수들은 여자들과 섹스를 한후에 꼭 콘돔을 변기통에 버리고 물을 내리라고 교육 받는다. 사용한 콘돔을 쓰레기통에 버리면 니가 오줌싸러 간동안 여자가 콘돔에 안에 들어있는 정액을 본인의 음부에 흘려넣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었단다. 왜? 최고의 명성과 최고의 연봉을 받는 NBA선수들의 아이를 베면, 그길로 인생 피는거니까. 결혼하면 스포츠선수의 와이프가 되고, 어마어마한 재산도 생긴다. 인생역전이다. 결혼을 하지 않고 미혼모가 되더라도 미국에선 적어도 연봉의 일정 %를 양육비로 받게된다. 여자들에게 쓰레기통에 버려진 콤돔에 들어있는 NBA선수들의 정액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나 다름이 없다. Britney Renner 가 대표적인 케이스다.
여자들은 당신이 원하는 방식의 사랑을 줄 수 있는 능력이 없다.
남자와 여자가 사랑을 대하는 방식에서 우리는 또 한가지 괴리를 찾을 수 있다.
Men believe in love for the sake of love, women love opportunistically(The Rational Male, Rollo Tomassy)
남자는 사랑을 사랑으로써 대하지만, 여자는 기회로 대한다.
Men have burden of performance
남자는 성과의 짐을 짐으로써 사랑받는다. 연애를 할때, 남자들의 노력은 기본이 된다. 데이트할때 돈을 내고, 기념일을 챙기고, 여자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줘야 하는 그런 성과를 내야 너는 사랑 받는다. 이 성과를 내지 못하면 너는 “기본적인걸” 안하는 놈이 된다.
여자는 기회로서 너를 사랑한다. 하이퍼가미는 그녀로 하여금 누구를 사랑하고 사랑하지 말지 결정하게 한다. 더 나은 기회가 찾아오면 사랑의 감정은 사그라 들 것이다.
남자와 여자의 사랑의 잣대가 가장 크게 차이나는 점은, 남자는 여자를 사랑할때, 그녀가 누구인가를 보고 사랑한다. (얼굴이 예쁜가, 몸매가 좋은가, 성격이 여성스러운가), 물론 여자도 신체적인 조건과 성격을 보지만 남자의 성과에 따라 사랑할지 말지 결정한다. (직업이 무엇인가, 돈은 얼마나 버는가, 사회적인 품위와 명성이 어느정도인가, 나에게 어떤것을 제공해 줄 수 있는가)
여자들에게 “오빠 요즘 좀 변한거 같애” 라는 말이나 “사랑이 식었다” 라는 말을 들어본적이 있는가? 그들은 너를 있는 그대로 사랑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 너는 항상 퍼포먼스의 책무가 있고 그녀들은 거기에 따라 사랑의 감정이 솟아날 수도, 있다가 사라질수도 있는 것이다.
사랑은 노력해야 한다는 말은 거짓말이다. 서로 각자에게 잘하려고 노력해야 한다는 말, 연애는 쌍방으로, 50대 50으로 해야된다는 말 모두 지난 50년간 쌓아온 여성 중심의 사고방식이다. 겉으로는 그럴싸 해보이는 말이지만 남자들에게 성과를 기대하는 말이다. 중요한건 여자들은 사랑에 대해 똑같이 접근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좋은 연인관계는 노력이 필요 없다.
Genuine desire can NOT be negotiable
여자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그런 사랑을 절대로 줄 수 없다.
너의 노력과 시간들은 이미 실패한 연인관계를 다시 이어붙이는 데 쓰는 것 보다, 새로운 연인을 찾는데 쓰는것이 백번 낫다.
재회는 들어가는 노력에 얻는것이 너무나도 없다.
Again, Genuine desire can’t be negotiable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났을때, 보통 헤어짐으로 이어진 문제에 대해서 어느정도 “합의”를 하게되는데, 남여간의 건강한 관계는 협상 위에 세워지지 않는다. 한번 꺼진 불씨를 다시 협상을 통해 다시 살려보려 하는 것 보다, 그 시간과 노력들을 새로운 연인을 찾는데 써라
남자에게 있어서 전 여자친구에게 다시 돌아가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너에게는 다른 옵션이 없다는 뜻이다. 기억해라. 여자들은 다른 여자들이 원하는 남자를 원한다. 남자가 수많은 옵션중에 딱! 그 여자를 골라서 연인을 맺었을때 그녀도 너를 원한다. 아무 여자도 그 남자를 원하지 않는데 그 여자만 너를 좋아할리는 만무하다. 전 여친과 재회 한 경우, 그녀의 무의식 속에서 너의 매력은 헤어지기 전보다 떨어져 있다.
그녀로 하여금 너와 자지 않는 이유를 “스스로” 깨닫게 해라.
이런말을 들어본적이 있는가? “She’s out of your league”
길거리 혹은 방송에서 정말로 예쁜 여자를 봤을때, 간혹 “저렇게 예쁜 여자는 나 안만나 주겠지” 하는 생각인데, 이런 생각의 뿌리는 어디에 있는가 찾아보면 “모든것은 동일한 가치교환” 이라는 여성화된 사회의 교리같은 것이다. 물론 본인에 대한 가치 판단이 어느정도 객관적인 시선에서 이루어진다면 크게 문제될 것은 없다. 당신이 뚱뚱하고 돈도 못벌고 사회성도 부족한 남자라면 당연히 그렇게 예쁜 여자를 만날 확률은 제로에 수렴한다.
하지만 여성화된 현대사회의 문제점은 여자와 남자를 1-10까지의 매력도를 따졌을때, 평균적인 여자는 본인을 너무 높게 평가하고, 평균적인 남자는 본인을 너무 낮게 평가한다.
절대로 본인 스스로에 대한 평가를 섣불리하고 여성에 대한 접근을 원천 차단하지 말아라. 여자 스스로, 당신과 만나고 싶지 않은점을 찾았을 때, 그때 인정하면 된다.
여자 앞에서 절대로 심각하게 자기 비하를 하지 말아라.
모성애를 이끌어낸답시고 동정과 연민에 호소하는 우를 범하지 말아라.
감성이 풍부하고, 눈물을 보이고, 자기 비하, 불쌍하게 보이는 것, 모두 남성으로서의 매력을 떨어트리고 돌봐줘야 하는 아이로서 어필된다. 당연히 단기적으로 여자는 관심을 보일 수 있다. 여자들은 모성애가 있다.
니가 잘못한것이 있다고 해도 절대로 무릎을 꿇고 빌거나, 조르거나, 울지 말아라. 사과하고 넘어가라.
유머를 한답시고 과도한 자기비하를 하는 남자들이 있는데, 가볍게 웃고 넘어갈 정도야 유머로 넘긴다 치지만 심하면 너는 그냥 병1신 광대 새끼 밖엔 되지 않는다.
글 모두 읽었습니다 형님
답글삭제감사합니다. 프린트도 해둬야겠어요 각골난망 하겠습니다